본문 바로가기
음악

전유진 - 그리움만 쌓이네 / 한일가왕전 6회 [가사/노래/듣기]

by 브로콜리486 2024. 5. 8.

전유진(チョンユジン)이 부른 '그리움만 쌓이네(恋しさだけが積もるんだ)'는 한일가왕전 6회,  갈라쇼에서 부른 노래입니다.

'그리움만 쌓이네'의 원곡자는 작곡가이자 피아니스트인 '노영심'으로 그녀의 1995년 4월에 발매된 2집 수록곡으로 여진의 '그리움만 쌓이네'를 리메이크해 원곡 이상의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전유진 - 그리움만 쌓이네 / 한일가왕전 6회

 


 

전유진 - 그리움만 쌓이네 / 가사

다정했던 사람이여 나를 잊었나
벌써 나를 잊어 버렸나
그리움만 남겨놓고 나를 잊었나
벌써 나를 잊어버렸나

그대 지금 그 누구를 사랑하는가
굳은 약속 변해버렸나
예전에는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이젠 맘이 변해버렸나

아 이별이 그리 쉬운가
세월 가버렸다고 이젠 나를 잊고서
멀리 멀리 떠나가는가

아 나는 몰랐네 그대 마음 변할 줄
난 정말 몰랐었네
오 나 너 하나만을 믿고 살았네
그대만을 믿었네
오 네가 보고파서 나는 어쩌나
그리움만 쌓이네 

간주 중 🎵

아 이별이 그리 쉬운가
세월 가버렸다고 이젠 나를 잊고서
멀리 멀리 떠나가는가

아 나는 몰랐네 그대 마음 변할 줄
난 정말 몰랐었네
오 나 너 하나만을 믿고 살았네
그대만을 믿었네
오 네가 보고파서 나는 어쩌나
그리움만 쌓이네 
그리움만 쌓이네


 

🎵 노영심 - 그리움만 쌓이네 / 원곡 들으러 가기

 

노영심 - 그리움만 쌓이네 [가사/노래/듣기]

노영심은 대한민국의 작곡가이자 피아니스트로 이화여자대학교 피아노과 재학 중이던 1989년, 변진섭 2집의 '희망사항'을 작사, 작곡하며 가요계에 데뷔했습니다. 그때 당시 변진섭의 인기가 정

sooyeonland.tistory.com

 


 

🎯 한일가왕전 전유진 다른 노래 들으러 가기

 

전유진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 한일가왕전 5회 [가사/노래/듣기]

전유진이 부른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는 한일가왕전 5회, 3차전 1대 1 현장 지목전에서 부른 노래입니다.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는 가수 임희숙의 곡으로 가수 데뷔 초창기 한국 흑인 음악의

sooyeonland.tistory.com

 

전유진, 후쿠다 미라이 - 연인이여 / 한일가왕전 4회 [가사/노래/듣기/해석]

전유진과 후쿠다 미라이의 연인이여는 4월 23일 방송된 MBN 한일가왕전 4회, 2차전 '한 곡 대결' 전반전에서 부른 노래입니다. 원곡자 이츠와 마유미는 1980년 그녀의 대표곡이라고 할 수 있는 恋人

sooyeonland.tistory.com

 


 

썸네일

전유진 - 그리움만 쌓이네 / 한일가왕전 6회 [가사/노래/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