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박구윤 - 뿐이고 [가사/노래/듣기]

by 브로콜리486 2024. 5. 4.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로 가수로는 본래 R&B 가수 출신입니다. 서울예대 출신의 유망주로 당시 박효신, 김범수, 거미, 이적 등의 코러스 세션이기도 했고, 여러 가이드 보컬로도 활약했습니다. 트로트로 전향하여 아버지의 곡인 뿐이고로 인생 최대의 전성기를 열었고, 후속곡인 나무꾼도 스테디셀러 급으로 히트하였습니다. 그 이후 방송이고 행사고 가릴 거 없이 다방면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박구윤의 '뿐이고'는 2010년에 발매한 "뿐이고"의 타이틀로 한솔, 한아름 작사, 박현진 작곡의 곡으로 한 번 들으면 계속 맴도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노랫말이 특징이다.

 

박구윤 - 뿐이고

 


 

박구윤 - 뿐이고 / 가사

뿐이고 뿐이고 뿐이고
내 사랑은 당신뿐이다

여기에 있어도 당신뿐이고
저기에 있어도 당신뿐이고
이 넓은 세상 어느 곳에 있어도
내 사랑은 당신뿐이다

힘든 날은 두 어깨를 기대고 가고
좋은 날은 마주 보고 가고
비바람 불면 당신 두 손을
내가 내가 붙잡고 가고

돈 없어도 당신뿐이고
돈 많아도 당신뿐이고
이 넓은 세상 어느 곳에 있어도
내 사랑은 당신뿐이다

간주 중🎵

내 사랑은 당신뿐이다

여기에 있어도 당신뿐이고
저기에 있어도 당신뿐이고
이 넓은 세상 어느 곳에 있어도
내 사랑은 당신뿐이다

힘든 날은 두 어깨를 기대고 가고
좋은 날은 마주 보고 가고
비바람 불면 당신 두 손을
내가 내가 붙잡고 가고

돈 없어도 당신뿐이고
돈 많아도 당신뿐이고
이 넓은 세상 어느 곳에 있어도
내 사랑은 당신뿐이다

뿐이고 뿐이고 뿐이고 
당신뿐이다


 

박구윤 - 뿐이고 / 가요베스트



📌 함께 보면 좋은 정보

 

KBS1 5월 6일 가요무대 1848회 '나의 사랑 나의 가족' 출연진 및 미리보기

KBS1 5월 6일 가요무대 1848회 '나의 사랑 나의 가족' 출연진 및 미리보기 서비스가 제공되었습니다. 김동건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중장년층 대상, 대표 음악 프로그램인 가요무대 5월 6일(월) 1848회

sooyeonland.tistory.com

 

주현미 - 사랑가 [가사/노래/듣기]

주현미는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로 1980년대 전성기를 누리며 이미자를 잇는 트로트 여왕으로 평가받았습니다. 2005년 기준으로 KBS 1TV 가요무대 출연 횟수가 가장 많은 가수이기도 합니다. 주현

sooyeonland.tistory.com

 

소유미 - 평생직장 [가사/노래/듣기]

소유미는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로 2009년, 헬로! 프로젝트 멤버 선발 오디션이었던 대동경소녀에 참여, 2010년에는 김창환이 프로듀싱한 미디어라인의 3인조 걸그룹 VNT로 데뷔했었던 이력과 2020

sooyeonland.tistory.com

 


 

썸네일

박구윤 - 뿐이고 [가사/노래/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