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홍진영 - 따르릉 (작곡가 ver.) [가사/노래/듣기]

by 브로콜리486 2024. 5. 9.

홍진영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로 2009년 코어콘텐츠미디어에서 솔로 가수로 데뷔했으며, 데뷔곡 '사랑의 배터리'가 대히트를 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따르릉'은 2017년 개그맨 김영철과 함께 Ring Ring 앨범을 발매, 트로트 퀸 홍진영과 슈퍼파워 개그맨 김영철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그녀가 작곡가로서 처음 시도하는 일렉트롯(일렉트로닉+트로트)으로, EDM사운드와 트로트가 만나 듣고만 있어도 어깨가 들썩이는 신나는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홍진영 - 따르릉 (작곡가 ver.)

 

 

홍진영 - 따르릉 / 가사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Yeah 따르릉

1 2 3 4 
니가 먼저 만나재 놓고
내 탓을 하지 마
니가 니가 나쁜 남자
내 탓을 하지 마
이 여자 저 여자 다 만나놓고 
내 탓을 하지 마
누나야 누나 누나야 니 누나야
누나야 누나 누나야 니 누나야

이 여자 저 여자
만나봤겠지만
즐거웠겠지만
너를 사랑해 사랑해
따르릉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
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
니 누나야

1 2 3 4
니가 먼저 날 차버렸지
내 탓을 하지 마
니가 먼저 꽁무니 뺏지
내 탓을 하지 마
이 여자 저 여자 다 만나놓고
내 탓을 하지 마
누나야 누나 누나야 니 누나야
누나야 누나 누나야 니 누나야

이 여자 저 여자 
만나봤겠지만
후회하겠지만
너를 사랑해 사랑해
따르릉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
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
니 누나야


 

홍진영 - 따르릉 / 여수 영취산 진달래축제

 


 

🎯 함께 들으면 좋은 노래

 

우연이 - 우연히 [가사/노래/듣기]

우연이 님은 대한민국의 가수로 2001년 '남자인데'라는 곡으로 데뷔하였으며, 이후에 발표한 '우연히'라는 곡이 히트하여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었습니다. 2021년에는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

sooyeonland.tistory.com

 

나예원 - 잡힌 물고기 [가사/노래/듣기]

집힌 물고기는 김진룡 님이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나예원 님이 2023년 8월 9일에 발매한 싱글입니다. 나예원 님의 잡힌 물고기는 경쾌한 리듬과 현실감 있는 노래 가사로 발매 당시에도, 현재에

sooyeonland.tistory.com

 

류계영 - 여러분 [가사/노래/듣기]

류계영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로 2001년에 '류계영'이라는 1집 앨범을 발표해 가요계에 정식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발표한 정의송 작곡, 오혜숙 작사의 '인생'이라는 곡이 KBS 1TV '이것이 인생

sooyeonland.tistory.com

 


 

썸네일

홍진영 - 따르릉 (작곡가 ver.) [가사/노래/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