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X JAPAN (엑스 재팬) - Endless Rain [가사/노래/듣기/해석]

by 브로콜리486 2024. 5. 14.

<Endless Rain>을 부른 'X JAPAN (엑스 재팬)'은 요시키(YOSHIKI), 파타(PATA), 히스(HEATH), 스기조(SUGIZO), 토시(Toshl)로 이루어진 일본의 비주얼계 록밴드입니다.

이 곡은 1989년 발매된 'X JAPAN'의 1집 'BLUE BLOOD' 앨범에 수록된 곡이자 4번째 싱글로, 'X JAPAN' 최대 인기곡 중 하나이며, 한국에서도 인지도가 상당히 높은 'X JAPAN'의 대표곡이라 할 수 있습니다.

<Endless Rain>의 작사와 작곡은 리더인 요시키가 맡았으며, 그의 말에 따르면 자신이 처음 쓴 장조 발라드곡으로, 고통스러운 이야기를 가사에 담았으며, 33살의 나이로 요절한 자신의 아버지를 생각하며 만든 노래라고 전했습니다. 

 

X JAPAN (엑스 재팬) - Endless Rain

 


 

X JAPAN (엑스 재팬) - Endless Rain / 가사

I'm walking in the rain
난 빗속을 걷고 있어요

行くあてもなく 傷ついた身体濡らし
정처 없이 상처받은 몸을 적시며

絡みつく 凍りのざわめき
휘감겨 붙은 얼음이 부서지는 소리

殺し続けて 彷徨ういつまでも
감정을 계속 삭이며 방황해요 언제까지고

Until I can forget your love
내가 당신의 사랑을 잊을 수 있을 때까지

眠りは麻薬
잠은 마약과 같아

途方にくれた 心を静かに溶かす
망연자실한 마음을 평온히 가라앉혀요

舞い上がる 愛を踊らせて
날아오를 것만 같은 사랑을 춤추게 하고

ふるえる身体を 記憶の薔薇につつむ
떨리는 몸을 기억 속의 장미에 감싸줘요

I keep my love for you to myself
나만이 당신을 향한 사랑을 지켜가요

Endless rain, fall on my heart 心の傷に
멈추지 않는 비, 나의 마음의 상처를 적시고

Let me forget all of the hate, all of the sadness
나의 모든 증오와 비애를 잊게 해 주세요

-
Days of joy, days of sadness slowly pass me by
즐거운 날들, 슬픈 날들 서서히 내 곁에서 지나가고

As I try to hold you, you are vanishing before me
붙들려고 하면  내 앞에서 사라져 버리는 당신

You're just an illusion
당신은 환상일 뿐이죠

When I'm awaken, my tears have dried in the sand of sleep
내가 깨어났을 때 잠든 모래밭에 스며든 나의 눈물

I'm a rose blooming in the desert
나는 사막에서 활짝 핀 장미예요
-

It's a dream. I'm in love with you
그건 꿈이에요, 나는 당신을 사랑해요

まどろみ抱きしめて
꿈을 간직한 채

Endless rain, fall on my heart 心の傷に
멈추지 않는 비, 나의 마음의 상처를 적시고

Let me forget all of the hate, all of the sadness
나의 모든 증오와 비애를 잊게 해 주세요

I awake from my dream
난 꿈에서 깨어났어요

I can't find my way without you
당신 없이는 내 길을 찾을 수 없어요

> 간주 중

The dream is over
꿈은 사라졌어요

声にならない 言葉を繰り返しても
입 밖으로 나오지 않는 말들을 되뇌여도

高すぎる灰色の壁は
너무도 높은 잿빛의 벽은

過ぎ去った日の思いを夢に写す
지나간 날의 느낌을 꿈처럼 그려줘요

Until I can forget your love
내가 당신의 사랑을 잊을 수 있을 때까지

Endless rain, fall on my heart 心の傷に
멈추지 않는 비, 나의 마음의 상처를 적시고

Let me forget all of the hate, all of the sadness
나의 모든 증오와 비애를 잊게 해 주세요

Endless rain, let me stay evermore in your heart
멈추지 않는 비, 언제나 당신의 마음속에 나의 마음을 머무르게 해 줘요

Let my heart take in your tears, take in your memories
나의 마음을 당신의 눈물 속에, 당신의 추억 속에 머무르게 해 줘요

Endless rain, fall on my heart 心の傷に
멈추지 않는 비, 나의 마음의 상처를 적시고

Let me forget all of the hate, all of the sadness
나의 모든 증오와 비애를 잊게 해 주세요

Endless rain…
멈추지 않는 비…


 

X JAPAN (엑스 재팬) - Endless Rain / The Last Live

 


 

🎧 함께 들으면 좋은 노래

 

전유진, 후쿠다 미라이 - 연인이여 / 한일가왕전 4회 [가사/노래/듣기/해석]

전유진과 후쿠다 미라이의 연인이여는 4월 23일 방송된 MBN 한일가왕전 4회, 2차전 '한 곡 대결' 전반전에서 부른 노래입니다. 원곡자 이츠와 마유미는 1980년 그녀의 대표곡이라고 할 수 있는 恋人

sooyeonland.tistory.com

 

린 - 북녘의 숙소에서(北の宿から) / 한일가왕전 2회 [가사/노래/듣기/해석]

'북녘의 숙소에서(北の宿から)'는 한일가왕전 2회, '1대 1 라이벌전'에서 '린'이 부른 노래입니다. 원곡자는 미야코 하루미(都はるみ)로 1976년 '북녘의 숙소에서' 「北の宿から」 곡으로 제1

sooyeonland.tistory.com

 

김다현 - 츠가루 해협의 겨울 풍경 / 한일가왕전 5회 [가사/노래/듣기/해석]

츠가루 해협의 겨울 풍경(津軽海峡冬景色)은 김다현(キムダヒョン)이 한일가왕전 5회 - 3차전, 1대 1 현장 지목 전에서 부른 노래입니다.  츠가루 해협의 겨울 풍경은 이시카와 사유리(石川 さゆ

sooyeonland.tistory.com


X JAPAN

X JAPAN (엑스 재팬) - Endless Rain [가사/노래/듣기/해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