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김다현 - 따르릉 / 한일가왕전 1회 [가사/노래/듣기]

by 브로콜리486 2024. 5. 9.

김다현(キムダヒョン) 이 부른 '따르릉(タルルン)' 은 한일가왕전 자체탐색전에서 부른 노래로 원곡자는 가수 홍진영의 노래입니다. 홍진영이 작곡가로서 처음 시도하는 일렉트롯(일렉트로닉+트로트)으로, EDM사운드와 트로트가 만나 듣고만 있어도 어깨가 들썩이는 신나고 중독성 강한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다현은 '따르릉'으로 일본 가수 판정단에게 700점 만점 중 660점을 받았으며, 일본 마스터 '마츠자키 시게루' 에게 '일본에 오면 바로 활동 가능하다'라는 스타성을 인정 받았습니다. 

 

김다현 - 따르릉 / 한일가왕전 1회

 


 

김다현 - 따르릉 / 가사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Yeah 따르릉

1 2 3 4 
니가 먼저 만나재 놓고
내 탓을 하지 마
니가 니가 나쁜 남자
내 탓을 하지 마
이 여자 저 여자 다 만나놓고 
내 탓을 하지 마
누나야 누나 누나야 니 누나야
누나야 누나 누나야 니 누나야

이 여자 저 여자
만나봤겠지만
즐거웠겠지만
너를 사랑해 사랑해
따르릉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
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
니 누나야

1 2 3 4
니가 먼저 날 차버렸지
내 탓을 하지 마
니가 먼저 꽁무니 뺏지
내 탓을 하지 마
이 여자 저 여자 다 만나놓고
내 탓을 하지 마
누나야 누나 누나야 니 누나야
누나야 누나 누나야 니 누나야

이 여자 저 여자 
만나봤겠지만
후회하겠지만
너를 사랑해 사랑해
따르릉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
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
니 누나야

 


 

📌 홍진영 - 따르릉 / 원곡 들으러 가기

 

홍진영 - 따르릉 (작곡가 ver.) [가사/노래/듣기]

홍진영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로 2009년 코어콘텐츠미디어에서 솔로 가수로 데뷔했으며, 데뷔곡 '사랑의 배터리'가 대히트를 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따르릉'은 2017년 개그맨

sooyeonland.tistory.com

 


 

썸네일

김다현 - 따르릉 / 한일가왕전 1회 [가사/노래/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