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그녀가 죽었다 등장인물 출연진 및 개봉일

by 브로콜리486 2024. 5. 3.

영화 '그녀가 죽었다'는 독특한 설정의 캐릭터와 예측 불허 스토리로 기대를 모으는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영화로 캐릭터 포스터 및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영화 '그녀가 죽었다'는 훔쳐보기가 취미인 공인중개사 ‘구정태’가 관찰하던 SNS 인플루언서 ‘한소라’의 죽음을 목격하고 살인자의 누명을 벗기 위해 ‘한소라’의 주변을 뒤지며 펼쳐지는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영화입니다.

 

영화 그녀가 죽었다 등장인물 출연진 및 개봉일

 

영화 그녀가 죽었다 기본정보

영화 그녀가 죽었다 등장인물 출연진 및 개봉일

개봉 2024.05.15.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러닝타임 103분 

 


 

영화 그녀가 죽었다 감독 및 출연진

영화 그녀가 죽었다 등장인물 출연진 및 개봉일영화 그녀가 죽었다 등장인물 출연진 및 개봉일영화 그녀가 죽었다 등장인물 출연진 및 개봉일

감독 김세휘
변요한 구정태 役
신혜선 한소라 役
이엘 오영주 役

 


 

영화 그녀가죽었다 시놉시스

영화 그녀가 죽었다 등장인물 출연진 및 개봉일

나쁜 짓은 절대 안 해요. 그냥 보기만 하는 거예요.

고객이 맡긴 열쇠로 그 집에 들어가
남의 삶을 훔쳐보는 취미를 지닌 공인중개사 ‘구정태’.
편의점 소시지를 먹으며 비건 샐러드 사진을 포스팅하는
SNS 인플루언서 ‘한소라’에게 흥미를 느끼고 관찰하기 시작한다.

“관찰 152일째, 그녀가… 죽었습니다.”

급기야 ‘한소라’의 집까지 드나들던 ‘구정태’는
어느 날, 그녀가 소파에 죽은 채 늘어져 있는 모습을 발견하게 된다.

그 후 그가 ‘한소라’ 집에 들어간 것을 알고 있는 누군가가 협박을 시작하고,
사건을 맡은 강력반 형사 ‘오영주’의 수사망이 그를 향해 좁혀온다.
스스로 범인을 찾아야 하는 ‘구정태’는 ‘한소라’의 SNS를 통해
주변 인물들을 뒤지며 진범을 찾아 나서는데…

 


 

영화 그녀가죽었다 스틸컷

영화 그녀가 죽었다 등장인물 출연진 및 개봉일
영화 그녀가 죽었다 등장인물 출연진 및 개봉일
영화 그녀가 죽었다 등장인물 출연진 및 개봉일
영화 그녀가 죽었다 등장인물 출연진 및 개봉일
영화 그녀가 죽었다 등장인물 출연진 및 개봉일
영화 그녀가 죽었다 등장인물 출연진 및 개봉일
영화 그녀가 죽었다 등장인물 출연진 및 개봉일
영화 그녀가 죽었다 등장인물 출연진 및 개봉일
영화 그녀가 죽었다 등장인물 출연진 및 개봉일
영화 그녀가 죽었다 등장인물 출연진 및 개봉일
영화 그녀가 죽었다 등장인물 출연진 및 개봉일
영화 그녀가 죽었다 등장인물 출연진 및 개봉일
영화 그녀가 죽었다 등장인물 출연진 및 개봉일
영화 그녀가 죽었다 등장인물 출연진 및 개봉일
영화 그녀가 죽었다 등장인물 출연진 및 개봉일

 


 

영화 그녀가죽었다 예고편

 


 

마무리

언론배급시사회를 통해 영화가 공개된 후 '경쾌하게 시작해 질문을 던지며 마무리되는 작품'이라고 주요 언론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변요한의 자신감엔 이유가 있었다'라는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김세휘 감독만의 색깔로 완성해 낸 강렬한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에 대한 호평까지 이어져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는 '그녀가 죽었다'는 오는 15일 개봉 예정입니다.

 


 

📌 함께 보면 좋은 영화

 

영화 원더랜드 등장인물 출연진 및 개봉일

캐스팅 단계부터 화려한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았던 영화 '원더랜드'가 6월 5일 개봉 소식을 알렸습니다.  영화 '원더랜드'는 김태용 감독이 만추 이후 약 9년 만에 연출하는 상업영화 작

sooyeonland.tistory.com

 

영화 설계자 개봉일 출연진 및 예고편

강동원 주연의 영화 '설계자'가 다가오는 5월 29일개봉 예정입니다.   영화 '설계자'는 2009년 개봉한 정 바오루이 감독의 '엑시던트'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의뢰받은 청부 살인을 완벽한

sooyeonland.tistory.com

 

영화 범죄도시 4 예고편 개봉일 출연진 등장인물 예매 정보

괴물 형사 마석도(마동석)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와 IT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광수대

sooyeonland.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