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김용필 - 나의 20년 / 미스터로또 46회 [가사/노래/듣기]

by 브로콜리486 2024. 4. 27.

김용필은 대한민국 前 아나운서이자 現 MC, 가수로 활동 중이며, 매일경제 TV에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나오기도 했습니다. MBC에선 기자로, KBS에선 생생정보통 내레이션도 하였습니다.

2022년 말부터 방송을 시작한 '미스터트롯2' 경연을 위해 퇴사하여 아나운서 활동은 하지 않지만, 진행자 경력 덕분인지 '미스터트롯2'를 마감한 후에도 TV조선 주최 '트로트 슈퍼콘서트'를 연기자 이채영과 함께 진행하고, 여러 프로그램의 진행자로도 나서는 등, 가수와 진행자를 겸하며 활동 중입니다.

 

김용필 - 나의 20년 / 미스터로또 46회

 


 

나의 20년 / 가사

동녘에 해 뜰 때 어머님 날 낳으시고
귀엽던 아가야 내 인생 시작됐네
12살 시절에 꿈이 있어 좋았네
샛별에 눈동자로 별을 해던 시절

커피를 알았고 낭만을 찾았던
20살 시절에 나는 사랑했네
너밖에 몰랐고 너만을 그리며
마음과 마음이 주고받던 밀어

그러나 둘이는 마음이 변해서
서로가 냉정하게 토라져 버렸네
새파란 하늘처럼 그렇게 살리라
앞날을 생각하며 인생을 생각하리

커피를 알았고 낭만을 찾았던
20살 시절에 나는 사랑했네
너밖에 몰랐고 너만을 그리며
마음과 마음이 주고받던 밀어

그러나 둘이는 마음이 변해서
서로가 냉정하게 토라져 버렸네
새파란 하늘처럼 그렇게 살리라
앞날을 생각하며 인생을 생각하리


 

장계현 - 나의 20년 / KBS 콘서트 7080

 


 

🎧 미스터로또 46회 다른 노래 듣기

 

진해성 - 부모 / 미스터로또 46회 [가사/노래/듣기]

진해성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로 2012년에 처음 데뷔를 했지만, 주목을 받기 시작한 시기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기 시작한 2018년부입니다. 그는 전직 유도선수 출신으로, KBS 트로트

sooyeonland.tistory.com

 

송민준 - 바보같은 사람(남승민 ver.) / 미스터로또 46회 [가사/노래/듣기]

송민준이 '미스터로또 46회'에서 부른 '바보 같은 사람'의 원곡 가수는 나 같은건 없는 건가요로 유명한 '추가열'로 2019년 발매한 '곡입니다. 2022년 남승민이 '화요일은 밤이 좋아'

sooyeonland.tistory.com

 

최수호 - 님 찾아 가는 길 / 미스터로또 46회 [가사/노래/듣기]

최수호가 '미스터로또 46회'에서 부른 '님 찾아 가는 길'의 원곡 가수는 가수 '진성'으로 1995년 발매한 '태클을 걸지마' 앨범의 수록곡입니다. 최수호는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로 원

sooyeonland.tistory.com

 

썸네일

김용필 - 나의 20년 / 미스터로또 46회 [가사/노래/듣기]

반응형